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5.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상빈)는 8일 오전 11시 전주중부비전센터 글로리아홀에서 40여명의 재가노인과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 어버이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센터 어르신 중 건강한 삶을 유지하신 모습이 아름다운 김용순어르신(최고령 어르신, 효자1동)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장수상을 전달했다.

 또 기념식에서는 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감사의 편지 낭독 및 감사의 노래(어머니의 마음)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흐뭇함을 제공했다.

 이날 김윤덕 전주시갑 국회의원 당선인, 김은영 전주시의원(효자1·2·3동), 이기동 전주시의원(중앙, 완산, 중화산1·2동),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제2권역의 해당동장(중앙동) 등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이상빈 센터장은 “우리나라의 경제성장과 발전에 토대가 된 우리네 어머님, 아버님 세대의 헌신에 감사하고, 어르신의 숭고한 삶을 존중하며 어버이날 기념식을 통해 어르신과의 친밀한 소통으로 재가어르신의 우울감을 극복하고, 어르신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말했다.

 전주중부노인복지센터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제2권역(중앙동, 중화산1·2동, 효자1·2동), 재가노인지원서비스(풍남동, 노송동, 평화동)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와 재가노인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