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미국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미국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
  • 김재춘 기자
  • 승인 2020.05.04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키즈초이스 어워즈 그룹상 수상
키즈 초이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그룹상을 받고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 제공
키즈 초이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그룹상을 받고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 제공

방탄소년단BTS가 미국 시상식인 ‘Kids Choice Awards’(키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악 그룹으로 선정됐다. 

 3일 소삭사 빅히트엔터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일(현지시간) 美 앤터테인먼트 채널 Nickelodeon(니켈로디언)에서 방송된 ‘Kids Choice Awards’(키즈 초이스 어워즈)의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에서 시청자투표로 수상됐다.

 후보로 폴 아웃 보이, 조나스 브라더스, 마룬5, 패닉 앳 더 디스코, 체인소모커스 등 미국의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상됐다.

 이미 2018년에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 스타’부분을 수상한 바 있는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2년 연속 미국 어린이의 선택을 받아 상을 수상하게 됐다.

 수상 소식에 방탄소년단은 “투표해준 아미에게 고맙다. 여러분의 사랑이 우리를 나가게 한다”며 고마워 했다.

 ‘Kids Choice Awards’(키즈 초이스 어워즈)는 미국 어린이 채널 Nickelodeon(니켈로디언)에서 1988년부터 매년 시청자들의 투표로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분야에 시상한다.

 올해 음악분야에서는 션 멘데스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각각 가장 좋아하는 남·녀 가수로 수상했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