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TV’ 개편기념 영상 공모전
‘김제지평선TV’ 개편기념 영상 공모전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5.0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김제지평선TV’ 개편을 기념해 ‘김제시, 그 매력 속으로’라는 주제로 5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전 국민이 바라본 김제시의 아름다운 경관이나 명소, 축제 등 김제시와 관련된 콘텐츠를 발굴해 관광마케팅 및 시 홍보자료로 활용하고 공모전을 통해 김제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참가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김제시와 관련된 주제로 50초~3분 내외의 분량으로, 응모작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대상 1명(1팀), 우수 2명(팀), 장려 3명(팀), 참가상 5명(팀) 등 총 11명(팀)을 선정해 수상자에게는 시장 상장과 시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는 지평선TV 구독자를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5월 11일까지 공모전 홍보 영상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여 커피·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김종배 정보통신과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시 공식 유트브채널의 저변을 확대하고, 숨은 볼거리를 찾아내 인터넷 공간에서 김제시를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며, “공모전과 이벤트를 통해 전국의 많은 국민이 김제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