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나19시대 ‘안방 콘서트’에 JYP도 참여
코라나19시대 ‘안방 콘서트’에 JYP도 참여
  • 김재춘 기자
  • 승인 2020.05.0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영의 '넘버원 피프티' 공연 실황 / JYP엔터 제공
박진영의 '넘버원 피프티' 공연 실황 / JYP엔터 제공

 코로나19로 모든 콘서트가 중단되고, 대중들 역시 집안에서만 집콕, 안콕하는 상태에서 TV와 가까워지고 있다.

 이에 JYP엔터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는 지난해 열었던 자신의‘역대 1위곡 ’콘서트를 안방에서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했다.

 JYP엔터는 ‘언택트(비대면)이벤트’일환으로 박진영의 지난 연말 콘서트 ‘박진영 넘버원 피프티’(No 1 X 50)을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31일 열린 피날레 공연 영상 4개를 이미 JYP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네이버 브이 라이브, 카카오TV 계정을 통해 ‘날 떠나지마’, ‘청혼가’, ‘너의 뒤에서’무대영상과 박진영의 인삿말을 공개했다.

 JYP엔터의 박진영은 앞으로 35개의 당시 무대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박진영 프로듀서는 30일 SNS에서 “여러분 집에 오래 있으니 너무 답답하고 힘드시죠? 이거 보면서 즐겁게 지내시라고 작년 콘서트 영상을 무료로 공개하기로 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해 연말에 열렸던 박진영 넘버원 피프티’(No 1 X 50)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그동안 자신이 작곡해 국내 음원 사이트 주간차트, 지상파 음악방송 등에서 1위를 차지한 노래 55곡을 넘긴 기념으로 개최한 콘서트다. 



김재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