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일 완주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박성일 완주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4.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일 완주군수가‘덕분에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29일 완주군에 따르면 이날 박 군수는 코로나19 비상대책회의를 마친 후 정철우 부군수, 전영선 행정복지국장, 김재열 경제산업국장, 김종연 건설안전국장 등 참모진과‘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및 관련 종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든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올리고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국민 참여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의료진 및 관계자 분들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최전선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들 덕분에 점차 일상생활이 가능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완주군에서 단 한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군민들과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다”며“군민과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완주군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완주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보건소를 감염병 대응 전담 조직으로 전환하는 등 총력 대응을 펼쳐왔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