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이그르산 재즈 트리오 with 송은채’ 5월 1일 온라인 공연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이그르산 재즈 트리오 with 송은채’ 5월 1일 온라인 공연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4.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서현석)은 ‘이그르산 재즈 트리오 with 송은채’ 공연 내달 1일 오후 5시에 유튜브(Sori Arts TV)와 페이스북을 통해 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소리문화의전당이 기획한 온라인 중계 ‘파이팅 콘서트’의 두 번째 공연이다. ‘파이팅 콘서트’는 도민들을 문화예술로 위로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예술인들을 지원하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이그르산 재즈트리오’는 박윤호(베이스), 노용현(드럼), 오은하(피아노) 세 뮤지션이 구성한 그룹으로 익산에서 처음 만나 음악을 시작하게 된 것을 계기로 지역명칭을 팀명으로 활용하고 있다. 지역의 우수한 아티스트들로 전주, 익산, 순창 등 전라북도 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보컬리스트 송은채가 참여한 이번 공연은 정통 재즈뿐만 아니라 영화 라붐의 OST ‘Reality’, 비틀즈의 ‘And I love her’ 등 친숙한 음악들도 선보인다.

 또한 실시간 스트리밍을 놓치더라도 공연영상은 유튜브 채널에 다시 올려 놓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리전당 관계자는 “지난 고니밴드의 공연중계를 통해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호평을 해주셨다”며 “앞으로 남아 있는 2편의 공연중계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예술로 위로하겠다”고 전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