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청원조회 실과소별 생중계
장수군 청원조회 실과소별 생중계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20.04.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이 코로나19 예방과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2020년 상반기 청원조회를 생중계로 진행했다.

 장수군은 27일 장수군의회 본의회의장에서 장영수 군수, 유태희 부군수, 실·과·원·소·장, 표창대상자 등 40여 명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원조회를 실시하고 군청 각 실·과로 영상 중계했다.

 장영수 군수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청원조회를 중계로 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할 상황이 아닌 만큼 끝까지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한 장수를 지키기 위해 방역을 철저히 해달라”고 말했다.

 장 군수는 특히 신규마을 조성 등 인구늘리기 정책을 강조하면서 “살기 좋은 장수를 알리고 인구 늘리기 위한 신규마을 조성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담당자뿐만 아니라 전 직원들의 많은 관심을 통해 우리군의 인구가 증가 추세로 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더욱 발전하고 정진해 도약하는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장수’ 건설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날 청원조회에서는 코로나극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한 평화옷수선 김진희 대표와 장수군 여성단체협의회가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길가에 쓰러진 노인을 구조한 계남면 김봉관 직원이 표창을 받았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