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춘성 진안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전춘성 진안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04.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춘성 진안군수가 24일 진안군의회 의원들과 함께 의료진을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챌린지에는 전춘성 군수와 신갑수 의장 및 김광수, 정옥주, 김민규 군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함께하며 코로나19 대응의 주역인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며 위기 극복에 앞장서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제안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활용한 사진을 소셜미디어네트워크에 게재하고 다음 대상자 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전 군수는 릴레이를 이어나갈 3인으로 나해수 부군수, 조백환 진안군의료원장, 진안경찰서 류용옥 정보과장을 지목했다.

 전춘성 군수는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쉼 없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두가 함께 힘을 내 코로나 19를 이겨내자”고 말했다.

 한편, 진안군의료원은 감염병전담병원으로 지정되어 지난 3월 14일부터 대구지역에서 이송해온 코로나19 확진자 치료에 전념했다. 환자가 전원 퇴원함에 따라 22일부터 응급실 운영과 외래 진료를 재개했으며, 지난 23일 중앙사고수습본부로부터 감염병전담병원 지정 해제를 통보받았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