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CVO과정 개강...전북 발전의 힘, 지역 리더 80명 입학
제5기 CVO과정 개강...전북 발전의 힘, 지역 리더 80명 입학
  • 고영승 기자
  • 승인 2020.04.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vo 제5기 개강식
cvo 제5기 개강식

 전북도민일보가 지역사회 리더들이 함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전북과 국가발전의 역할 모색과 지식 공유를 위한 ‘제5기 CVO 비전창조 아카데미’가 지난 23일 개강했다.

전북도민일보는 이날 오후 6시30분 전주 노블레스 컨벤션 웨딩홀에서 제5기 CVO 비전창조 아카데미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첫 번째 특강 인사로 초청된 김경준 딜로이트 컨설팅 부회장은 ‘디지털 시대, 세상을 읽는 통찰의 힘’이란 주제로 특강에 나섰고, 디지털 격변의 배경에 대한 설명과 함께 새로운 지평에 대해 다양한 토론을 벌였다.

이번 입학식과 특강에는 ‘제5기 CVO 원우, 본보 김택수 회장과 임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 100명이 참석해 제5기 CVO 원우들을 뜨겁게 환영했다.

입학식에서 김태중 비전창조 아카데미 원장은 “전북을 대표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새로운 시작의 설렘을 가득 안고 있다”며, “제5기 아카데미 과정인 코로나19 등 감염병 발생 원인과 대책, G2의 패권정권과 한반도 대응전략, 홀로그램 산업 현황과 전망 등의 강의를 통해 80여 원우들과 소통하고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파워풀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2016년 시작한 비전창조아카데미 CVO 과정이 올해로 5회째를 맞다”며 “올 한해 동안 강의와 친교, 비즈니스, 자아성장 등을 통해 새로운 리더십을 창출하고 전북지역 사회를 이끌어가는 리더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5기 비전창조아카데미 CVO과정에는 모두 80명이 입학했으며, 이들은 한 학기 13주, 연간 26주 교육과 문화탐방 등 다양한 교육과정에 참여한다.

고영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