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율 익산시장, 코로나19극복 희망릴레이 동참
정헌율 익산시장, 코로나19극복 희망릴레이 동참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0.04.2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헌율 시장이 “코로나19! 위대한 익산시민의 힘을 믿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익산경제!”를 손글씨로 전하며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정헌율 익산시장이 도내 기관 단체장들로 이어지는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에 23일 동참했다.

 희망 릴레이 캠페인은 온라인 개학으로 캠퍼스가 텅빈 도내 대학에서 출발하여 윤권하 원광대학병원장으로 이어졌고, 코로나19 대응와 지역경제 살리기의 최전선에서 맹활약중인 정헌율 익산시장이 그 바톤을 이어 받았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팬더믹 공포로 휘몰아치는 가운데 익산시는 철저한 감염 유입 차단등 최대 규모의 방역으로 해외 입국자 1명을 제외하고 24일 기준 신규 확진자가 없는 상태이다.

 정헌율 시장은 긴장감을 잃지 않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코로나19를 완전히 극복하는 가장 중요한 길임을 강조하고 관내 기관 단체들의 동참을 당부 하며 희망 릴레이에 동참했다.

 정 시장은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내기 위해 하나로 결집된 익산 시민들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위대한 익산시민의 힘을 믿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익산경제!”를 손글씨로 전하며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했다.

한편, 정헌율 익산시장은 다음 희망 릴레이 참여자로 임성재 익산경찰서장과 김천기 익산세무서장을 지목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사진첨부)정헌율 시장이 “코로나19! 위대한 익산시민의 힘을 믿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익산경제!”를 손글씨로 전하며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