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내 갈길 간다...GOT7 ‘다이’(DYE)로 컴백
코로나19에도 내 갈길 간다...GOT7 ‘다이’(DYE)로 컴백
  • 김재춘 기자
  • 승인 2020.04.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T7 쇼케이스 / JYP엔터 제공
GOT7 쇼케이스 / JYP엔터 제공

 코로나17로 연예계가 개점휴업중인 곳이 많음에도 JYP엔터는 자신들이 정한 스케쥴대로 아이돌 그룹을 출격시키고 있다.

 지난 3월달엔 걸그룹 ITZY있지가 2번째 미니앨범 ’ITZY’z ME’의 ‘WANNABE’(워너비)로 컴백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팬들이 없는 음방을 치뤘으며,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라디오 및 온라인으로의 소통을 많이 했다.

 그리고 4월20일 보이그룹 갓7(GOT7)이 지난해 11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이후 5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다이’(DYE)로 컴백 쇼케이스를 하며 돌아왔다.

 20일 오후 8시 네이버 V-LIVE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는 동시 접속자수가 177만 여명에 달해 세계적으로 관심있는 아이돌 그룹임을 보여줬다.

 이날 발표된 ‘다이’(DYE) 는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 아이돌 그룹으로서의 명망에 걸맞는 성적을 올렸다.

 21일 소속사 JYP엔터에 따르면 이 앨범은 호주, 네덜란드, 뉴질랜드 등 4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그룹의 자체 기록을 갱신했으며, ‘다이’(DYE) 의 타이틀곡 ‘낫 바이 더 문’(NOT BY THE MOON)은 태국, 우크라이나, 페루 등 6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김재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