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노동조합, 강북연세병원·뉴타운장례식장 업무협약
임실군청노동조합, 강북연세병원·뉴타운장례식장 업무협약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20.04.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진환)이 서울 강북연세병원(원장 김용찬), 전주 뉴타운장례식장(대표 심선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군청 노동조합원 600여 명과 그 가족이 강북연세병원을 이용할 경우 각종 검사 및 치료를 포함한 외래 및 입원비 1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MRI는 25만원에 검사가 가능하며 입원실 우선 배정과 예약 및 진료 편의제공을 받는다.

공무원 노동조합에서 추천한 형편이 어려우신 독거어르신 MRI비용은 15만원으로 가능하며 별도 협의를 통해 인공관절과 고관절, 기타 질환을 가진 저소득층 어르신을 추천하면 사회공현사업의 일환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장례비용의 경우 뉴타운 장례식장을 이용하면 접객실 50% 할인과 분양소 전화 1대를 무료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단 조화 및 화장용 수의 1벌(30만원 상당 물품 대체가능) 무료제공과 함께 운구차량 최신형 캐딜락 리무진 무료제공, 임종 시 이송차량 무료지원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김진환 위원장은 “수도권 병원과 지역 내 장례식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의 의료 및 장례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권익향상에 필요한 일들을 직접 찾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