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후보 첫 토론회 참석
김윤덕 후보 첫 토론회 참석
  • 총선 특별취재반
  • 승인 2020.03.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된 김윤덕이 전주와 전북의 혁신적 발전을 이끌어 내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김윤덕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입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완산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을 했다.

 김윤덕 후보는 “지난 4년간 가장 듣고 싶었던 말은 김윤덕이 변했다는 말이었다”면서 “그동안 시민 속에서 활동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정치인 김윤덕으로 거듭났다”고 말하고 “정직하게 열심히 선거운동에 임할 것이며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 더불어민주당의 맨 앞에 집권여당의 힘있는 재선의원 김윤덕이 서서 문재인 정부를 반드시 성공시키고 전주와 전북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첫 번째 토론회에서 김윤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라는 인사말씀을 드리기가 몹시 송구스럽다“면서  “우리 지역의 서민경제가 큰 타격을 받고 있어서 너무나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어 “그나마 다행인 것은 대한민국 문재인 정부의 방역이 세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것”이며,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의 현장에서 땀 흘리는 수많은 공무원, 의료인, 소방관, 경찰관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이 계셨기에 이런 칭찬이 나오고 있어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정부와 여당을 믿고 조금만 더 함께 힘을 모은다면 ‘코로나19’를 반드시 조기에 종식시키고 평화로웠던 과거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또한 감윤덕 후보는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을 믿고, 전주시민 여러분의 하나 된 힘을 믿는다”면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반드시 이겨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토론회는 탄소법 문제, 구도심 활성화 방안, 후보의 공약 점검 등의 주제로 이어졌다.

  총선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