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축구 톡톡’ 쭉~ 이어진다
‘전북현대 축구 톡톡’ 쭉~ 이어진다
  • 신중식 기자
  • 승인 2020.03.2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 선정 ‘다시 보고 싶은 선수’ 두번째 이야기 오늘 영상 공개
축구 갈증해소 팬소통 계속  

 전북현대가 프로축구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SNS를 통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2020 시즌 개막이 연기된 가운데 지난 17일 첫 공개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전북현대 축구 톡톡’이 두 번째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 24일과 25일 이틀에 나눠 공개한다.

이번 ‘전북현대 축구 톡톡’ 주제는 팬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선수로 구단 SNS를 통해 팬들의 의견을 들었다.

특히 1탄에 비해 댓글이 2배(1편-106개, 2편-182개) 가까이 증폭하는 등 더욱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다시 보고 싶은 선수는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1위에서 9위까지 선정했으며 레오나르도와 이재성 등을 비롯해 전북현대를 빛낸 선수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축구 톡톡은 영상 통화를 연결해 오랜 만에 옛 전북의 반가운 얼굴을 만나는 시간도 마련했다. 영상은 전북현대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한다.

전북은 축구 톡톡 첫 번째 이야기를 통해 팬들이 꼽은 ‘전북현대 최고의 경기’ 톱5를 선정했다. 그 결과 전북 팬들은 지난해 시즌 우승을 향해 울산과 막판까지 가는 순위경쟁 속에 최종전으로 치러진 전북현대와 강원FC의 경기를 1위로 선정했다.

한편 전북현대 축구 톡톡 3탄은 팬들에게 현재 전북 선수들을 대상으로 ‘우리 선수 중 가장 ~~ 할 것 같은 선수’를 주제로 앙케트(설문)를 다룰 예정이다.

 신중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