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섭 시장, 복합 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 공사 현장 점검
유진섭 시장, 복합 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 공사 현장 점검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0.03.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섭 시장은 지난 20일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조성 중인 복합 놀이시설‘천사 히어로즈’신축 현장을 방문해 시설을 점검했다.

 유 시장은 시설 내·외부를 꼼꼼하게 둘러보며, 어린이들과 시민이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자 중심의 시설로 공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지시했다.

 또, 건설 현장 관계자를 격려하고 사업계획에 따른 견실한 시공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건설 업체 측은 이용자의 안전성을 확보하면서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시가 야심차게 추진 중인 천사 히어로즈(내장동 1,004번지)는 더 높은 삶의 질을 중시하는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겁고 자유로운 놀이문화를 보급하는 것이 목적이다.

 총사업비 약 49억 원을 투입해 전북 최대 규모(연면적 2천962㎡)로 공사가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곳에서는 타워클라이밍, 스크린 야구장, 트램펄린 등 20여 종류, 50여 개의 놀이시설과 스포츠시설을 즐길 수 있다.

 유진섭 시장은 “천사 히어로즈는 내장산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날씨에 상관없이 사계절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 시설이다”며 “내장산문화광장의 관광 거점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