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소방서, 민원 담당자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
김제소방서, 민원 담당자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3.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소방서(서장 윤병헌)는 민원담당자 및 화재안전정보조사자 1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등 일상에 지친 민원인에게 고객감동 친절행정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소방서는 마스크를 착용한 가운데 민원인에게 친절함이 느껴지도록 ‘친절’ 구호를 외치며 교육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긍정적인 민원인 응대 마인드 갖기 ▲방문민원 응대 방법 ▲상황별 전화 응대 방법 등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철저한 복무관리, 청렴 생활화 실천 교육도 병행했다.

 윤병헌 서장은 “친절이란 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혼란 속에서도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지속하고 코로나19 극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