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창업보육센터에서‘창업 성공의 꿈을’
완주군 창업보육센터에서‘창업 성공의 꿈을’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3.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창업보육센터가 성공적인 창업을 함께할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11일 완주군에 따르면 관내에 사업자를 등록할 예정인 예비창업자나 창업 3년 미만인 완주군 관내 기업이면 창업보육센터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경영활동을 위한 사무공간인 보육실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육실 외에도 상상플래닛 카페, 세미나실, 회의실, 배움터, 무한상상실 등 공용시설 및 공용사무기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창업매니저의 수시 상담, 외부 전문가를 통한 경영, 세무회계, 마케팅 등 창업교육 및 멘토링,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모집기간은 13일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입주할 수 있다.

 창업초기 3년 동안 안정된 사무공간에서 창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입주기간을 기본 2년, 연장 1년을 지원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는 전북 유일의 거점 무한상상실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창업자의 아이디어 구현, 신제품 개발, 시제품 제작 등 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이번 입주모집을 통해 지역을 이롭게 하는 사회적 가치가 있는 새로운 유망기업을 발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 창업보육센터(063-290-2487~8)로 문의 및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http://wj-changup.wanj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