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지방자치인재개발원에 지평선축제 우수한 사진 전시
김제시, 지방자치인재개발원에 지평선축제 우수한 사진 전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3.0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위원장 정희운)가 2일부터 31일까지 김제지평선축제 우수 사진 50여 점을 행안부 지방자치인재개발원에 전시 하고 있어 전국에서 온 공무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지평선축제의 전국 사진 촬영대회에서 사진 애호가들이 정성을 쏟아 출품한 290여 종 중 장기환 작가의 ‘흥겨운 축제’를 비롯해 벽골지문, 에어묘기, 개막축하, 사랑의 눈길, 던져서 하늘까지, 메뚜기 잡기 체험, 입석 줄다리기 등 다양한 지평선축제 사진 50점을 볼 수 있다.

 (사)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에서는 행안부 지방자치인재개발원을 찾는 전국 공무원 및 많은 민원인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희망인 새만금의 중심도시 김제를 널리 알려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20년 명예 대표문화관광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에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희운 위원장은 “지평선축제 사진 홍보 전시를 통해 2020년 올해 개최되는 재22회 김제지평선축제장에 많은 관광객이 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2번째를 맞아 오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김제지평선축제는 글로벌행사, 문화행사, 전통행사, 체험행사, 야간부대행사 등 70여 개 프로그램을 김제시 벽골제 및 김제 시내 등에서 환경(Eco), 자유(Free), 휴식(Rest)을 테마로 다양하게 운영할 계획이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