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한국철도 전북본부와 관광상품개발 상생·협력 업무협약
김제시 한국철도 전북본부와 관광상품개발 상생·협력 업무협약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3.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와 한국철도 전북본부(본부장 김광모)는 5일 김제시청 2층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은 박준배 김제시장과 김광모 한국철도 전북본부장, 조준 김제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김제시에서는 철도 관광상품 개발·운영 협조 및 여행상품 인센티브 지급 등 제반사항을 적극 지원하고, 한국철도 전북본부에서는 김제 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철도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마케팅, 관광객 모객, 예약관리 등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상품 개발·운영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광모 한국철도 전북본부장은 “변해가는 관광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철도상품과 시티투어버스 연계를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관광지와 연계한 철도상품 개발로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는 지난해 9월부터 지역 관광지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철도와 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로 관광지 교통편의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