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코로나19 방역 각계각층 성금 잇따라
고창군, 코로나19 방역 각계각층 성금 잇따라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20.03.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관내 방역물품 지원을 위한 각계각층 이웃돕기 성금 기부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4일 고창군에 따르면 아산면이장단협의회(회장 강희문) 및 아산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혜경) 임원들이 방역물품 지원 등에 사용해 달라며 각각 100만원을 고창군에 기탁했다.

 강희문 아산면이장단협의회장은 “형편이 어려워 마스크 등을 사고 싶어도 비용이 부담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우리 주변의 거동불편 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방역물품이 지원될 수 있게 써 달라”고 당부했다.

 참바다영어조합법인(대표 김종학)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며 500만원을, 대경스틸산업(주) 고창지점(대표 정찬원)에서 500만원을, 성송면 소재 음식물쓰레기 재활용 퇴비업체인 ㈜동남바이오(대표 김정완)에서도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관내 기업들의 기부참여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더해 방역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의 이웃들에게 써달라며 심원면에 살고 있는 유영대 학생이 대학교 합격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앞장서 주신 자랑스러운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다 같이 울력하며 힘을 모아 주기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등의 방역물품 구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