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여성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완주여성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3.0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현진)에서 국비지원 취·창업과정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3일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전문적인 직업능력을 개발해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창업을 준비 중인 여성들을 위해 국비지원 취·창업과정 직업교육훈련생 6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직업교육훈련과정은 여성가족부 공모를 통해 선정된 4개 사업으로 ▲생산품질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치매예방 두뇌 트레이너 양성과정 ▲업사이클링 다자이너 창업과정 ▲한식셰프 마스터 과정이다.

 생산품질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기업체 맞춤형 현장실습을 통해 수료 후 바로 취업으로 연계 가능하다.

 업사이클링 다자이너 창업과정은 버려지기 쉬운 물건이나 낡은 물건을 재활용 용품으로 재탄생 하는 것으로 공동체 창업을 고민하던 이들에게 반가운 교육과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치매예방 두뇌 트레이너 양성과정은 치매예방 이론 및 실습을 통한 실버 두뇌훈련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한식셰프 마스터 과정은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반이다.

 직업교육훈련과정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http://www.wanjusaeil.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전화(063-262-1780∼6)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