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립도서관,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 모집
익산시립도서관,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 모집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20.02.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립도서관에서 19일부터 2020년 상반기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열린시민교양강좌는 도서관에서 시민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되고 있다.

상반기에는 문예창작, 힐링문학여행 등의 독서 관련 강좌에서부터 기타, 플루트, 우쿨렐레 등의 악기강좌, 먹그림&문인화, 캘리그라피, 프랑스자수와 소품, 어르신왕초보컴퓨터 등의 취미 및 컴퓨터 강좌뿐만 아니라 독서지도사, 그림책지도사, 엄마표 영어나라 등 자격과정과 외국어에 이르기까지 총 31개의 다채로운 강좌가 편성돼 시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간에 도서관을 찾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활용컴퓨터, 캘리그라피, 디카사진교실, 실버미술에듀테이너, 홈스케치, 기타 등 총 9개의 야간강좌가 마련돼 직장인들의 관심과 흥미도 끌고 있다.

강좌신청은 이번달 19일부터 가능하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료는 주1회 강좌 2만원, 주2회 강좌는 4만원으로 교재비와 재료비는 별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859-3731~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