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창조아카데미 CVO과정 제4기 동창회 출범...박세진 원우회장 선출
비전창조아카데미 CVO과정 제4기 동창회 출범...박세진 원우회장 선출
  • 장정철 기자
  • 승인 2020.02.1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 아카데미 CVO과정 제4기 동창회가 초대 회장에 박세진 원우회장을 선출하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본보 CVO과정 제4기 원우회는 13일 전주 고사동 라마다호텔 2층 프렌치홀에서 수료식을 가진 뒤 정기총회를 열어 박세진 원우회장((주)세진아트 대표)를 초대 동창회장으로 추대했다.

또 부회장으로 김종태((유)에이치건축 대표) 박병수((유)코쿤 대표) 최연상((주)서호 대표) 이일수((유)청강건설 대표) 이연주(전북지방변호사회 부회장)원우를 선출했다.

또 강주원(법무법인 대언 변호사) 김세린(세무사 김세린 사무소 대표)원우를 감사로 선출했다.

사무총장에는 정태삼 KIA전주지점 부장 사무부총장에 윤수환 이지스건설 대표 사무차장에 홍승분 아모레퍼스픽 수석 마스터를 각각 선출했다.

재무총장에는 이남규 플라워 여울 대표 재무부총장에 백미란 전주농협 과장 재무차장에 소윤상 GT인더스트리 대표를 선임했다.

 집행부 구성을 마친 CVO과정 제4기 동창회는 이날 출범식을 갖고 매월 4번째 수요일 월례모임을 비롯 수시 번개 모임, 야유회 및 워크숍, 골프대회, 사회공헌 활동, 다채로운 문화행사등 동창 회원들의 역량 계발은 물론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우의를 공고하게 다지는 다양할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박세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원우들과 함께 한 지난 1년간의 CVO과정은 형제의 정을 나눈 행복한 시간이었다. 원우회장에 이어 초대 동창회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동창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무한도전하는 CVO 4기 동창회가 되고 골프동호회와 번개모임등 동창회 활동이 활성화되도록 초대 회장으로서 책임과 본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