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완주군에 1억원 쾌척
KCC, 완주군에 1억원 쾌척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2.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이웃돕기성금전달식
kcc이웃돕기성금전달식

KCC가 완주군에 통 크게 1억원을 쾌척했다.

 14일 완주군은 (주)KCC(정몽진 대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동수 회장)를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군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KCC 전주공장 임원 김익동 공장장, 정상옥 관리이사, 김형선 서무부장과 전북 공동모금회 임원 정동의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중 지정기탁금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돌봄사업으로 인재육성에 앞장서고 있는 고산 풀뿌리교육지원센터(대표 김애란)와 소양의 꿈을 키우는 사람들(대표 최문숙) 교육협동조합의 통학차량 지원에 사용된다. 각 1대씩 지원될 예정으로 아이들의 통학지원에 사용된다.

 또 완주군 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석) 봉사차량도 1대 지원된다.

 일반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 가정과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의료비와 생계비 지원 등 공동모금회 기획사업에 사용된다.

 완주군 봉동읍 완주산단에 위치한 ㈜KCC 전주공장은 건축자재, 도료 및 실리콘 등을 생산 판매하는 초일류 정밀화학기업으로 건축 산업자재의 공급을 통해 한국 건축 산업문화의 발전을 선도해왔다

 특히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녹색경영을 통해‘업(業) 연계형 사회공헌’프로그램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는 대기업으로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개선에 적극 나서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익동 ㈜KCC 전주공장장은“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곳에 성금이 활용되기를 바란다”며“KCC는 앞으로도 전략적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