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단풍미인쇼핑몰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정읍 단풍미인쇼핑몰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0.02.1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정읍 단풍미인쇼핑몰(대표 유진섭)은 11일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 105개 정읍시 농특산물 생산가공 경영체가 입점하여 운영하고 있는 단풍미인쇼핑몰은 2012년 1월에 오픈해 올해로 9년차 운영되고 있는 농특산물 전문쇼핑몰이다.

내장산행복장터를 운영하는 김성영 신임회장은 “회원들의 소통과 역량강화로 지역농업의 발전과 농업인의 안정적 정착 및 소득을 위해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협의회가 전라북도를 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온라인 최고의 농산물 전자상거래 거점 브랜드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엽 기술지원과장은 “최근 발생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를 차단하기 위해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씻기, 마스크 착용하기, 마스크가 없을 경우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하기 등 감염 예방수칙에 대한 설명과 소비자와의 약속을 꼭지켜 단풍미인쇼핑몰 신뢰도를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완옥 정읍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개방화, 기후변화, 고령화 등으로 그 어느때보다 급격한 변화와 도전에 직면해 있는 농업·농촌문제를 극복하기 위하여 대안으로 정읍농특산물의 새로운 시장 판로 개척과 신유통 산업화를 통해 새로운 정읍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 넣어줄 신성장 전략산업으로 정읍단풍미인쇼핑몰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의 상품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로 접속하거나 전화,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