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이서문화체육센터 이용자 성황
완주군 이서문화체육센터 이용자 성황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02.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 13일 개관한 완주군 이서문화체육센터의 이용객이 1일 평균 500명을 넘는 등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일 완주군은 이서문화체육센터 개관 한 달만에 센터 시설이 부족할 정도로 이용객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서문화체육센터는 수영장 5레인(25m), 실내체육관(배드민턴 4코트), 체력단련장(102.89㎡), 요가실·휴식공간(154.19㎡)등의 시설을 갖춰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주민 호응에 힘입어 체력단련장에 운동기구 5종을 추가 구입하고, 자전거 보관대·주민쉼터를 새로 설치하는 등 주민편의와 쾌적한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또 담당직원들이 주민들과의 소통 및 홍보를 위해 기존 오프라인에서 벗어나 온라인(밴드) 홍보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수영 강습반 인원을 늘리고, 운영시스템도 개선하는 등 이용자 급증에 대비하고 있다.

 수영장 이용객인 김 씨는 “집 주변에 이런 체육시설이 생겨 너무 좋다”며 “수영장 물도 깨끗하고 요금도 저렴한데 실내체육관과 체력단련장도 이용 할수 있어 온가족이 자주 이용한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강원양 체육공원과장은 “이서문화체육센터가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메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