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 발대식 개최
제1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 발대식 개최
  • 김완수 기자
  • 승인 2020.01.2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29일 전북은행 본점 9층에서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실현을 위한 생생톡 고객자문단 제1기 발대식을 가졌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오늘 제1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하여 전북은행 소비자보호 정책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라며 “금융소비자가 사랑하는 100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금융소비자의 선택권 제고와 금융제도 개선을 통한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상품개발 및 판매 시 금융소비자 니즈 파악 및 의견반영 활성화를 위하여 구성되었다.

전북은행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으로 명명하였으며 이는 생생하게 전하는 사실 그대로의 느낌과 내용에 대해 서로 이야기하자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1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으로 선발된 10명의 고객들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1년 동안 전북은행의 금융소비자 관련 제도·상품관련 조사, 금융상품 개발 및 판매 시 아이디어 제안 및 발굴 등에 대한 소비자의 시각을 전달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생생톡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계기로 금융소비자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에 큰 기여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전북은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