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관광협의회 윤영복 위원장 취임
남원시관광협의회 윤영복 위원장 취임
  • 양준천 기자
  • 승인 2020.01.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관광협의회 민선9기 윤영복 위원장
남원관광협의회 민선9기 윤영복 위원장

남원시관광협의회는 28일 남원문화예술지원센터에서 위원과 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정기총회를 열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남원시관광협의회는 비영리 민간협의체로 남원관광 진흥을 위한 각종 사업 수행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그동안 타지역 주요축제장을 찾아다니는 홍보마케팅을 비롯 국내·외 관광 박람회 홍보관 운영, 이순신장군 백의종군길 걷기행사, 정령치 별별투어버스, 여행사·블로거 기자단 팸투어 등 남원관광홍보 추진과 전통문화체험, 한여름밤의 소리여행, 남원관광기념품 판매장 ‘진짜배기’ ‘신관사또 부임행차, 광한루원 진통혼례식, 1시군 대표관광지 육성사업 등 관광객 체험상품 개발 운영으로 관광인프라 구축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기여해 왔다.

이번 8기 남원시 관광협의회 위원장에 취임한 윤영복 위원장은 “관광협의화가 걸어온 지난 20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원간의 상호 유대관계 및 참여를 확대하고 관광객이 만족하고 다시 찾고 싶은 남원시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된 52명의 위원은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상설프로그램 추진방향 등에 관한 토론과 앞으로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를 통해 민관협력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은 물론 관광활성화에 노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