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가족들과 함께 임실치즈테마파크로!
[설특집] 가족들과 함께 임실치즈테마파크로!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20.01.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 연휴가 되면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전에는 연휴가 되면 가족들이 모두 모여 덕담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며 휴식을 즐겼지만 최근에는 해외나 국내 관광지를 찾아 나서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전국적인 관광체험명소로 각광을 받으면서 이번 설 연휴는 치즈테마파크를 찾으면 어떨까 한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치즈캐슬, 홍보탑, 4D상영관, 치즈레스토랑, 지정환홀, 문화예술갤러리, 치즈펜션은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인 플레이랜드, 서바이벌체험장, 다양한 치즈체험장을 갖추며 명실공히 토털관광지로 인기몰이 중이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맛있는 치즈와 함께 하는 체험여행, 이번 주말엔 임실치즈테마파크로 놀러가 볼까.

임실N치즈체험관은 넉넉한 체험학습 공간으로 치즈관과 테마관, 파크관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에서는 청정원유로 만드는 웰빙 임실N치즈체험, 우리쌀도우로 만드는 오감만족 임실N치즈피자 체험, 세계의 다양한 치즈요리를 직접 만들고 맛보는 유럽정통 요리 체험 등이 진행된다.

치즈팜랜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4D영상관은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새로운 치즈 체험세계를 경험케 하고 있다.

치즈발효과정을 4D영상으로 체험하며 영상에 입체적인 시각효과를 준 3D에 물리적인 효과를 가미한 영상관으로 캡틴피치와 사막의 라이더 등 총 2편이 상영된다.

전국적인 체험관광지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스릴만점의 서바이벌 게임장이 들어선다.

 서바이벌 게임장이 들어서면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치즈체험과 스릴 넘치는 게임을 동시에 즐기고 숙박까지 할 수 있는 전북도 대표 토탈관광지로서의 위상을 갖추게 된다.

주요시설은 서바이벌게임장과 스크린사격장, 운영시설 등 도심 전투 체험을 할 수 있는 세트장이 설치돼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까지다.

임실군의 대표적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유럽풍 펜션이 들어섰다.

임실치즈펜션은 임실·순창·남원 지역 행복생활권 선도사업으로 선정된 농촌 특화자원 MICE산업의 일환으로 임실치즈테마파크 내 숙박 인프라 구축을 위해 지어졌다.

숙박시설 규모는 연면적 438.66㎡에 지상 3층 규모이며, 객실 수는 8실로 4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앞으로 2개동에 16실 규모의 숙소동을 추가 구축할 계획이다.

또 하나의 아이들을 위한 즐거움은 놀이시설인 플래이랜드다. 플레이랜드는 자연 속에 위치한 아이들의 놀이공간이다.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다양하고 재밌는 놀이기구가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랜드까지 신나는 롤라이더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면 즐거움은 배가된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