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주얼팰리스 입점업체 추가 모집
익산시, 주얼팰리스 입점업체 추가 모집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20.01.1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가 국내 유일의 귀금속보석 판매센터인 주얼팰리스에 입점할 업체를 추가 모집한다.

시는 2층 명품관(268㎡) 가운데 분할된 2개 매장(162㎡, 106㎡)과 2층 감정원 1실, 2층 전시판매매장 3개 매장 등 총 6개 매장 입점 업체를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으로는 명품관의 경우 시계, 원석, 나석, 선물용품, 각종공예품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 또는 귀금속 보석산업 업체 사무실이고 감정원은 귀금속보석 감정이 가능한 업체 또는 귀금속보석산업업체 사무실이다.

또한, 2층 전시판매 매장은 패션주얼리, 액세서리 품목 취급 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명품관과 감정원은 기존 용도에 귀금속보석산업업체 사무실 용도를 추가해 입점 가능한 대상을 확대함에 따라 주얼팰리스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입점 자격은 공고일 현재 익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제조 시설을 보유한 업체와 공동제조시설에 입주한 업체로 입점업체의 대표자 명의는 제조업체의 대표자, 대표자의 직계존비속, 배우자에 한해 가능하다.

한편, 왕궁면 동용리에 위치한 주얼팰리스에는 현재 1층에 파인주얼리 전시판매 44개 업체, 2층에는 패션주얼리 및 액세서리 전시판매 16개 업체, 귀금속보석 수리센터 2개소가 입점해 성업중이다.

익산=문일철 기자


Tag
#보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