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해외 스토커에 JYP 강력 대응
트와이스 나연 해외 스토커에 JYP 강력 대응
  • 김재춘 기자
  • 승인 2020.01.08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나연 / 연합뉴스 제공
트와이스 나연 / 연합뉴스 제공

 트와이스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에 소속사 JYP가 예고한 대로 경찰서에 고발했다.

 JYP 엔터는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트와이스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스토커를 업무방해죄로 형사 고발했다"고 밝히면서 "7일에는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접근금지 가처분신청도 완료했다"고 알렸다.

 이와함께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해 가장 강도 높은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트와이스 나연에 대한 해외스토커의 지속적인 접근에 JYP측은 그동안 경찰의 입회하에 수차례 경고를 했으나 급기야 해외서 귀국하는 비행기에서도 나연에게 접근을 시도하는 소란을 피운바 있다.


 아래는 JYP엔터의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트와이스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를 업무방해죄(형법 제314조)로 형사 고발했습니다.

 아울러 7일에는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도 완료했습니다.

 앞서 당사는 나연에게 지속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스토커 본인에게 절대 접근하지 말 것을 이미 수차례 경찰관 입회 하에 경고한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토커는 이를 무시하는 행동을 계속해 왔고 급기야 지난 1일에는 해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는 비행기에도 탑승, 나연에게 또 접근을 시도해 기내에서 큰 소란을 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자사는 위와 같은 조치와 더불어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해 가장 높은 강도의 모든 조치를 지속해 나갈 것을 말씀 드립니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