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윤 전주시 민간체육회장 당선인 인터뷰
박종윤 전주시 민간체육회장 당선인 인터뷰
  • 양병웅 기자
  • 승인 2020.01.0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초대 전주시체육회 민간회장으로 선출된 박종윤 당선인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전주시 체육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박 당선인은 “전주시 초대 민간체육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된 것을 개인적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전주시 체육회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당선인은 이어 “예산과 관련해서는 각 종목별 단체가 조화롭고 평등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차츰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며 “또한 민선회장 선출의 목적에 맞게 독립성과 자율성을 갖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박 당선인은 또한 “무엇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을 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전주시 체육회를 만들고 나아가 전주체육 발전에도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종윤 당선인은 “종목별 단체의 소리를 하나하나 귀담아듣고 항상 현장에서 체육인들과 함께할 것을 약속하겠다”며 “건강한 전주시 체육회를 만들어 체육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건강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종윤 당선인은 “스포츠는 단순히 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복지다”면서 “운동을 즐겨하는 체육인들이 많아 질수록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박종윤 당선인은 이어 “전주시에서 시민들을 위한 각종 체육시설을 확충하고 있는 만큼 전주시 체육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양병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