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라츠 코스메틱,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라인플라츠 코스메틱,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1.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고창 소재 \'라인플라츠 코스메틱\' 이미지(라인플라츠 코스메틱 제공)

 라인플라츠 코스메틱(대표 이재연)이 한국기업데이터(주)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5일 전북 고창군 고수농공단지에 위치한 라인플라츠 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기술 인증 평가에서 기능성 화장품 등의 온라인 판매를 위한 전자상거래와 관련한 기술로 한국기업데이터(주)로부터 ‘2019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

 한국기업데이터는 기술신용평가기관(TCB)을 통해 기업 보유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매겨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 등을 종합 분석해 기술 등급을 정한다.

 기술 등급은 가장 높은 등급인 T1부터 T10까지 총 10개의 등급으로 나뉘어지는데 라인플라츠 코스메틱은 기술 역량 및 기술 경쟁력을 나타내는 기술등급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T5 등급을 차지했다.

 전북 향토기업인 라인플라츠 코스메틱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 지역 고창에서 얻은 복분자, 블루베리, 아로니아, 녹차, 쌀, 황토 등을 직접 추출해 자체 브랜드인 ‘라인플라츠’ 화장품의 주요성분으로 함유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어 국내 백화점, 면세점 입점 및 국외 미국,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에 수출하고 있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