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에게 ’Feel Special(필 스페셜)’이 특별한 이유
트와이스Twice에게 ’Feel Special(필 스페셜)’이 특별한 이유
  • 김재춘 기자
  • 승인 2020.01.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31일 빌보드 박진영 인터뷰 / 빌보드 페이지 캡쳐

 최근 트와이스Twice는 인터뷰 때마다 ’Feel Special(필 스페셜)’가사의 특별한 점을 강조했다.

 멤버들간의 이야기이고, 트와이스와 원스(트와이스 팬)와의 이야기라면서 가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 이면의 이야기가 지난해 12월31일 JYP 박진영 프로듀서의 빌보드와의 인터뷰에서 나왔다.

 이 인터뷰에서 박진영은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쓰게 된 에피소드를 말했는데 "트와이스 멤버들이 어려움을 겪었을 때 내 방에 와서 얘기를 나눴고, 일부는 울기도 했었다."면서 "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한 건 곁에 있는 멤버들이라고 했을 때 멤버들이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음을 느꼈다. 나는 그 모습이 무척 아름답다고 생각해 바로 곡을 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사와 멜로디가 실제 이야기에 바탕을 뒀기 때문에 감동적이다"고 덧붙였다.

 또 트와이스가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통해 자신들만의 메시지를 전하며 음악전 전환점을 맞이했다"고 언급하면서 "트와이스가 댄스 음악에서 열심히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진실된 메시지로 대중을 감동시킬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대단한 히트다"며 이제 막 데뷔 5년차 그룹이 그들의 음악성에 대해 고민하는 시점에서 새로운 전환점이 될 노래임을 강조했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