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전북지역본부장에 권창호 주거복지사업단장 임명
LH 전북지역본부장에 권창호 주거복지사업단장 임명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9.12.31 16: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는 본부장급 인사를 통해 전북지역본부장으로 권창호 주거복지사업단장이 임명됐다고 밝혔다.
신임 권창호 전북지역본부장

 LH는 본부장급 인사를 통해 전북지역본부장으로 권창호 주거복지사업단장이 임명됐다고 밝혔다.

권창호 신임 LH전북지역본부장(55)은 임실 출신으로 전라고, 전북대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단국대 도시 및 부동산개발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지난 1990년에 한국토지주택공사에 입사한 권창호 본부장은 LH의 사업계획실, 남북협력처장, 경기지역본부 판매보상처장, 전북지역본부 주거복지사업단장 등 주요 부서를 거쳤다.

권창호 본부장은 보상 판매 등 실무분야와 사업관리 분야에 있어 업무 경험이 풍부하며 조직 장악력과 업무추진력이 탁월하다는 평을 받는다.

또, 다양한 소통활동을 통해 직원과의 친화력에도 강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월 2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적인 업무를 시작하는 권창호 본부장은 “도내 14개 지자체와의 협력강화를 통해 주거복지 도시재생사업 활성화 및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하겠다”며 “2020년은 적극적인 투자확대 및 정책성과 창출에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책과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하는 능동적 주체로서 실행력있는 혁신과 포용성장 기반 구축을 위한 노력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ㄹㅂㅌ 2021-03-12 20:04:57
그놈의 양심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