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전평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정읍 전평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9.12.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평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맞아 전북과학대 황인창 총장(아래 왼쪽 3번째), 이건식 총회장, 유진섭 정읍시장, 각기수 회장과 집행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평회(회장 이건식) 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행사가 17일 정읍사웨딩홀에서 1기부터 8기재학생까지 참여해 성대히 열렸다.

유성엽 국회의원. 유진섭 정읍시장, 황인창 총장. 황혜숙·이남희 시의원. 이건식 총회장과 각기수 회장, 원우 1백여명이 참석했다.

조연비 가수의 식전행사로 분위기를 띄우고 이만세 전북과학대 교수의 사회로 전북과학대(총장 황인창) 평생교육원(원장 김한수) 최고경영자과정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시작했다.

이건식 총교우회장은 “바쁜일정에도 불구하시고 참여 해 주신 모든 불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정읍지역에서 다양한 할동을 하고 있는 전평회 180여명의 교우들이 오늘을 기점으로 더욱더 소통·단합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하나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2기)은 “정읍사회에서 각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선두자들이 전평회에 다 참여하고 있는것 같다”며 “탁월한 리더십으로 이끌어 온 이건식 회장과 집행부, 교우들에게 감사하며, 정읍시 발전을 위해 더불어 함께 봉사하고 실천해 모범을 보여주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날 우수회원 시상으로는 김학구, 허수종, 김선희, 최윤정, 민혜정, 김수연 교우가 받았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