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라오케 K-POP 순위...대세인 트와이스Twice와 방탄소년단Bts
일본 가라오케 K-POP 순위...대세인 트와이스Twice와 방탄소년단Bts
  • 김재춘
  • 승인 2019.12.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타까운 아이즈원, 아직도 살아있는 싸이, 대세 트와이스, 일본도 휩쓰는 방탄소년단Bts
일본 가라오케 브랜드 JOYSOUND 화면 캡쳐
일본 가라오케 브랜드 JOYSOUND 화면 캡쳐

일본 가라오케 브랜드 JOYSOUND 2019에서 장르별 순위에서 케이팝 부문 랭킹 1위는 '라비앙로즈'를 부른 아이즈원IZ*ONE을 차지하며 한국에서의 프로듀서 조작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의사랑은 여전함을 보여줬다.

2위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차지했는데 B급의 흥겨운 스타일은 여전히 일본에서도 통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3위는 2018년에 나온 'YES or YES'의 트와이스Twice로 'FANCY' 5위, 'What is Love' 6위, 'Dance The Night Away'가 10위를 차지하며 10위권에 트와이스 곡이 4곡이나 들어있어 트와이스가 일본에서는 K-POP 대세임을 증명 가라오케 순위에서도 증명했다.

 4위는 지난해 한국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7위는 2019년 세계의 아이콘이 된 방탄소년단Bts의 'Euphoria'으로 방탄소년단의 곡 'IDOL'은 9위를 차지하며 2곡을 10위권에 안착시켰다.

8위는 빅뱅의 멤버 태양의 '눈 코 입'이 차지하며 빅뱅에 대한 일본인의 사랑이 여전함을 보여주었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