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美 대 신년쇼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
방탄소년단BTS, 美 대 신년쇼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
  • 김재춘
  • 승인 2019.12.1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해튼 달구는 두 번째 한국 가수
뉴 이어스 로킹 이브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행보엔 연말연초 쉴틈이 없다.

방탄소년단Bts은 오는 31일(현지시간) 미국의 최대 새해맞이 라이브 쇼인 ABC 방송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에 출연한다.

이 라이브쇼는 신년 전야부터 5시간 30분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로스앤젤레스, 뉴올리언스, 마이애미 등 미국의 대표적 도시에서 특별 공연으로 새해 첫날을 맞는다.

최대 2천500만 명의 미국인들이 시청하는 이 쇼는 2012년  '강남스타일'로 세계적 열광시킨 싸이가 참석한 이후 방탄소년단Bts이 참여하는데 방탄소년단Bts 2017년 할리우드 무대에서 사전녹화로 참여한 후 벌써 두 번째로 올해는 생방송으로 참여한다.

TV나 영화에서 자주 나오는 신년 타임스스퀘어에서 열리는 뉴욕의 전통 새해맞이 행사 '크리스털 볼드롭'(대형 크리스털 볼이 신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떨어지는 것)와 함께 2019년 전세계를 열광시킨 방탄소년단Bts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ABC 방송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으로 연말 MBC의 가요대제전에는 방탄소년단Bts는 참석하지 못한다.

ABC 방송이 생중계하며, 국내에서도 2020년 1월 1일 오전 9시 55분 엠넷을 통해 생방송 된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