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2020학년도 지평선학당 운영 주관업체 사업설명회 가져
김제시, 2020학년도 지평선학당 운영 주관업체 사업설명회 가져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12.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은 16일 지평선학당에서 2020학년도 지평선학당 운영 주관 업체인 (주)종로학원으로부터 사업설명을 들었다.

 이날 설명회는 지평선학당 운영업체로 선정된 (주)종로학원의 2020학년도 지평선학당의 운영계획과 학사관리 방법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종로학원이 갖고 있는 강점을 활용해 내년도 입시성과를 내겠다는 자신감도 내비쳐 학생과 학부모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입시제도가 바뀌고 불안한 마음이 많았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평선학당에서 종로학원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도움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 학부모는 “지평선학당 운영업체가 바꿔 관심을 가지게 됐는데 종로학원의 지도 노하우를 듣고 나니 내신과 수능을 둘 다 준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서원태 장학재단 상임이사는 “지평선학당이 좀 더 내실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학부모의견을 수시로 청취하고 그 의견들이 수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올해 지평선학당 운영상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마련해 내년에는 미래와 비전이 있는 지평선학당이 되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평선학당 수강생 선발 접수는 12월 12일부터 17일까지로 구비서류를 지참해 지평선학당에서 접수하면 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