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신평면 주민자치회 자매결연지 농산물 직거래 활발
임실 신평면 주민자치회 자매결연지 농산물 직거래 활발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12.08 12: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신평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진영)는 6일 면사무소에서 자매결연지인 서울시 은평구 불광1동과 농산물 택배 직거래를 활발히 진행했다.

이번 직거래에는 신평면에서 직접 재배한 품질 좋은 메주콩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메주콩 300kg을 사전주문 받아 택배서비스를 통해 도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간편하고 편리한 직거래로 추진됐다.

김진영 신평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자매결연지와의 직거래가 농가의 소득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자매결연지 간 상호 우애와 신뢰를 바탕으로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상태 신평면장은 “상호 주민자치 프로그램 교류,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 지역행사 참여 등 구체적인 협력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상생협력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8 16:44:32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