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경찰, 소외된 이웃에 김장나눔 사랑실천
김제경찰, 소외된 이웃에 김장나눔 사랑실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12.06 17: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경찰서(서장 임종명)는 4일에서 6일까지 3일간 의무경찰어머니회(회장 박옥진)와 함께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는 사랑실천 문화확산을 위해 김제경찰서 경찰관과 경찰협력단체인 의경머머니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이웃사랑을 위한 소중한 땀방울을 흘렸다.

 김제경찰서는 매년 의경어머니회와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왔고, 사랑과 정성으로 버무려진 500포기의 김치를 장애인복지시설, 불우 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 등 총 20여 곳에 전달했다.

 임종명 김제서장은 “정성들여 담근 김치로 주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의 실천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7 20:59:09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