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용진읍 지사협, 김장김치와 이불지원
완주 용진읍 지사협, 김장김치와 이불지원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12.05 16: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재조, 백용복)가 김장김치와 이불으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5일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일 관내 취약계층 55가구에 4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와 겨울이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시작된 김장김치와 이불나눔은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해마다 지속해오고 있는 사업이다.

 전달식을 마친 위원들은 완주 봉서골 정보화마을인 관내 도계마을을 찾아 두부만들기 체험과 친환경농산물인 콩과 먹거리를 주재료로 한 점심식사로 조촐한 송년회 자리를 대신했다.

 백용복 공동위원장은 “올 한해 동안 따뜻한 용진읍 만들기에 물심양면 앞장서준 위원들에게 마음깊이 감사드린다”며 “하나된 마음으로 2020년에도 더욱 낮은 곳에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5 17:46:03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