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기청 제57회 전북중소기업지원협의회 개최
전북중기청 제57회 전북중소기업지원협의회 개최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9.12.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4일 전주노블레스웨딩홀에서 전북중기청을 비롯한 28개의 중소기업 지원기관 및 단체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7회 전북 중소기업 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전북 중소기업 지원협의회는 전북 중소기업 지원기관, 단체(28곳)가 매월 1회 한자리에 모여 지원정책, 현안, 이슈, 기업 애로 규제 공유 및 해소, 협업과제 발굴 공동 대응 등 지역내 중소기업을 위한 대표적인 민관협력 정책소통기구다.

이날 열린 지원협의회는 금년도 마지막 지원협의회로 도내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지원정책을 적극 교류하고 올 한해 전북 중소기업 지원협의회가 거둔 추진 실적과 성과 공유 및 발전방안을 논의하면서 2019년도 지원협의회를 마무리했다.

회의에 참석한 지원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은 “전북 중소기업 지원협의회에 대한 한 해 동안 걸어온 발자취를 함께 공유하고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을 위한 지역의 대표적 민관협력 정책소통기구이자 컨트롤타워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전북 중소기업 지원협의회가 도내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북중기청 박준영 조정협력과장은 “지원협의회는 유관기관 및 단체간 교류 소통의 장을 제공해 현장에서 발굴된 규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이를 정부에 적극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성장을 가로막는 불합리한 규제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