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김제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2019 김제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12.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자원봉사종합센터(이사장 최병철, 센터장 정창섭)는 3일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4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가한 가운데 ‘2019 김제시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2019년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우리 이웃에게 나눈 사랑의 손길로 인해 더 따뜻한 해를 만들어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열린 대회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서로를 다독여주며 앞으로의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밝은 미래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지난 1년간의 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내빈들의 대회사 및 축사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자원봉사자에게 유공표창함으로써 공을 인정했고 기념식 후에는 자원봉사자 어울림 한마당 등 대회를 더욱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시간이 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시민들이 하나가 되어 안부 묻는 사회, 안전한 사회, 안심하는 사회를 실천함으로써 우리 모두가 안녕하며 사는 김제시를 만들기 위한 안부·안전·안심의 도시 ‘안녕한 김제만들기’ 다짐 선언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정창섭 센터장은 “2019년 한 해 봉사의 열정이 많은 이웃에게 전해지며 나누는 삶의 실천을 보여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에도 뜨거운 자원봉사의 열정이 이어져 아름다운 마음의 봉사로 하나 되는 사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