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리얼주짓수 전주오픈 챔피언십 오는 7일 개최
제6회 리얼주짓수 전주오픈 챔피언십 오는 7일 개최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9.12.0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주짓수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들의 한마당 축제가 될 제6회 리얼주짓수 전주오픈 챔피언십이 오는 7일 전주화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전북주짓수협회(회장 박춘열)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리얼주짓수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북지역 주짓수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 등 총 50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1부 일반 체급경기에 이어 2부 랭킹 챔피언십 대회로 치러진다.

일반 체급경기가 끝난 후 진행되는 랭킹 챔피언십에서는 지난 1년 동안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랭킹 1위와 2위, 3위 선수들이 경쟁을 벌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격투기 용품 업체인 콘텐더와 정관장홍삼 서신점, 현대옥 프랜차이즈업체에서 후원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전주퍼스트짐(관장 김영수, 010-3672-8448)으로 하면되며 대회 홈페이지((http://www.brajik.org)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전북주짓수협회 박춘열 회장은 “리얼주짓수 전주오픈 챔피언십 대회는 지난 2012년 전주에서 처음 주짓수 대회가 개최된 이래 꾸준히 참가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올해는 전주를 지역 기반으로 하는 사회적 협동조합 형태의 (사)리얼주짓수가 설립돼 주짓수 저변 확대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얼주짓수 김영수 대표도 “전북 주짓수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15년 전부터 전북주짓수협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박춘열 회장님의 도움이 컸다”며“앞으로도 주짓수가 더 발전하고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