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산수원애국회 연합 등반대회 개최
2019 산수원애국회 연합 등반대회 개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11.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국 제4지구 2019 산수원애국회 연합 등반대회가 26일 정읍 내장산에서 광주 전남 전북 제주지역 2천여명의 시도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참가자들은 지난 11~13일 여수에서 개최된 ILC 및 호남권 희망전진대회 성료를 자축 하고, 한반도에 찾아온 역사적인 신통일한국시대의 조속한 도래와 아시아 태평양문명권 유니온 지지 기원 개회식과 함께 이어 청명한 가을날씨와 맑은 공기, 만추의 내장산 단풍 등을 만끽하는 등반일정을 가졌다.

 한편 신한국가장연합과 천주평화연합이 공동주최하고 산수원애국회와 평화대사협의회가 공동주관한 이날 연합등반대회는 반명환(광주) 문재진(전남) 김옥길(전북)회장의 환영사, 정병수 UPF 전북지부장의 대회사, 유성엽 국회의원과 고재유 전 광주광역시장의 축사, 대우스님의 축시, 문연아 UPF한국의장(대독 위인규 사무처장)과 임종혁 신한국가정연합 4지구장의 격려사, 박용섭 정병호 김복자 김금남 산수원애국회 회장 등의 평화결의문낭독, 김진휘 UPF 광주전남지부장의 만세삼창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유성엽 국회의원은 “대한민국의 명산 내장산에 찾아온 전북을 비롯한 타시도 광주 전남 제주의 각 시도민들에게 더욱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한국가정연합과 천주평화연합, 평화대사협의회, 산수원애국회 등의 단체가 하나되어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등 취지의 뜻 깊은 연합등반행사를 갖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