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미현 (사)세계여성평화그룹(IWPG) 전북지부장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수상
여미현 (사)세계여성평화그룹(IWPG) 전북지부장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수상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11.2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미현 (사)세계여성평화그룹(IWPG) 전북지부장은 ‘2019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대민봉사공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중앙도서관 6층 대강당에서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은 각계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사람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날 여미현 지부장과 함께 IWPG 전북지부 조연옥 평화위원장은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제품)과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여미현 지부장은 “훌륭한 분들이 많으신데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비록 한 사람이 대표로 받았지만 IWPG 모든 분들의 수고이며 자랑이다”라며 “앞으로도 IWPG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평화의 세상이 이루어질 때까지 IWPG 회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열심히 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IWPG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와 유엔글로벌소통국(UNDGC)에 등록된 세계적인 여성 NGO로서, 평화 국제법 지지와 촉구 활동, 여성평화교육, 전 세계 여성 평화 네트워크, 평화 문화 전파 사업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