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문화시설들 손잡고 ‘품앗이 상영회’
완주 문화시설들 손잡고 ‘품앗이 상영회’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11.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 문화시설들이 연대해 품앗이 상영회를 연다.

 15일 완주군에 따르면 완주미디어센터, 구이생활문화센터와 삼례책마을문화센터, 완주미디어센터, 이서문화의집이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올해 독립영화제 화제작을 돌아가며 상영한다.

‘제1회 완주 품앗이 상영회’로 명명한 이번 행사는 각 읍면이 넓게 분포된 지역 특성상 보다 많은 주민들이 문화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생각해낸 기획이다.

 상영작은 윤가은 감독의 ‘우리집(23일 오후 2시, 이서문화의집)’, 김보라 감독의 ‘벌새(24일 저녁 7시, 삼례책마을문화센터)’, 미키 데자키 감독의 ‘주전장(25일 오전 10시, 구이생활문화센터)’, 이옥섭 감독의 ‘메기(30일 오후 2시, 완주미디어센터)’ 등 총 4편이다.

 품앗이 상영회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고 선착순 입장이다. 해당 지역주민은 물론 타 지역주민도 관람 가능하다.

 김주영 완주미디어센터장은 “상영작들은 모두 올해 화제가 된 독립영화들이다”며 “행사를 통해 주민들에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좋은 작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전영선 완주군 문화관광과장은 “앞으로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역주민들의 문화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완주미디어센터는 내달 12일부터 3일간‘제1회 완주 농한기 영화제(가칭)’를 개최한다.

 자세한 일정은 완주미디어센터 블로그(blog.naver.com/wanjumediacenter)에 공지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완주미디어센터(063-262-1895)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