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금만농협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열려
김제 금만농협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열려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11.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금만농협(조합장 최승운)은 농가주부모임(회장 이정애)과 함께 14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금만농협 최승운 조합장을 비롯한 농협 직원과, 이정애 농가주부모임 회장 등 130여 명은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이틀 전부터 배추 뽑기와 간하기, 양념 준비 등을 실시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를 위해 회원들과 농협 임직원들은 지난 8월 배추심기부터 가꾸기까지 정성을 들였으며, 김장을 위해 각 가정에서 직접 재배한 고추와 마늘 등의 양념을 가져와 사랑의 김장을 담갔다.

 이날 금만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들과 직원들은 3,000여 포기의 김장을 해 경로당 및 독거노인, 소외된 지역 주민 등 300여 곳에 전달했다.

 이정애 농가주부모임 회장은 “8년 동안 이렇듯 따스한 지역사랑을 실천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의 열정과 금만농협 최승운 조합장님과 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오늘 같은 날은 금만농협 여성조합원임이 참으로 가슴 벅차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최승운 조합장은 “농사일과 직장생활의 힘겨움 속에서도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함께 해 주시는 농가주부모임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존경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농, 고령농, 영세농과 함께하는 농협,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금만농협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