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송성환 전라북도의회 의장 전북도민일보 창간 31주년 축하 메시지
[창간] 송성환 전라북도의회 의장 전북도민일보 창간 31주년 축하 메시지
  • .
  • 승인 2019.11.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생활 밀접한 의제 뽑아 방향성 제시”

전북도민일보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도민과 진실의 편에 서서 우리 지역의 다양한 이슈와 쟁점을 들여다보며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 깊이 있는 분석과 균형 잡힌 해설로 ‘정론직필’의 소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계신 김택수 대표이사님과 임환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지방자치시대 지역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대변할 수 있는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기록할 수 없을 정도의 정보가 생산되는 환경 속에서 전북도민일보는 도민 주로 출범한 고유의 특징을 살려 사람 중심, 그리고 우리 실생활과 밀접한 핵심 의제를 뽑아 분석하고 방향성을 제시하는 역할을 잘 수행해 오셨습니다.

  또한, 일방적인 비판에 그치지 않고 균형적인 입장에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정론지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왔습니다. 특히 분야별 오피니언 리더를 필진으로 위촉해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가 하면, 도민들의 실생활 차원에서 접근하고 독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큰 노력을 해 왔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을만합니다.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언론 본연의 사명을 바탕으로 도민의 대변인이자 눈과 귀가 되어 줄 것이라 믿습니다. 독자의 많은 사랑 속에 전북도민일보사가 미래를 준비하며 더 크게 발전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창간 3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